다녀온 곳

주노글램핑 :: 광주 글램핑

오니기리석 2023. 7. 8. 09:05
728x90
반응형

광주에 방문을 하였는데

일반 숙소보단 글램핑장에서 하루 묵어보기로 하고 주노글램핑을 찾았습니다.

주차는 주노글램핑 장 앞에 가면 주차할수있습니다.

상무지구 근처에 있어 도심속에서 즐길 수 있는 글램핑입니다.

 

주노글램핑은 자연과 조화로운 환경에서 캠핑과 글램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광주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편안하고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주노글램핑은 다양한 숙박 시설과 시설들을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안락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저희는 누문동을 예약하였습니다.

062문화타운 (062town.com)

 

062문화타운

062 culture town 062문화타운은 "광주 지역번호 062"와 "문화를 공유하다” 라는 복합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062town.com

예약은 이쪽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에어컨 뿐만 아니라 선풍기도 있어서 다행입니다.

간편한 취사도구와 냉장력이 좋은 냉장고가 기본 비치되어있습니다.

중간 방에서 캠핑의자가 있어서 날씨가 좋다면 편하게 휴식을 취할수있습니당

주노글램핑은 넓은 공간과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캠핑장이나 글램핑 텐트, 레프팅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아이들과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입니다. 또한, 광주 시내에서도 가까운 위치에 있어 접근성도 좋습니다.

바베큐는 현장에서 2만원 추가결제하면 됩니다.

 

30분정도 준비 시간이 걸리고 사장님이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십니다.

 

주노글램핑을 방문한 많은 사람들이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 친절한 스태프, 청결한 시설 등에 대해 긍정적인 후기를 남기고 있습니다. 또한, 캠프파이어와 같은 특별한 이벤트나 야외 활동도 제공하여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합니다.

 

여름에 방문하시면 그래도 텐트형식이다 보니 벌레가 좀 있어서 에프킬라를 따로 챙겨가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반응형